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초등과정

  • 마인크래프트를 활용한 게임코딩, 블록코딩 등을 활용한 초등학생 수준에 적합한 Active Learning 교육과정 운영
  • 미래사회에서 요구되는 IT, 코딩, 메타버스 등 첨단기술 분야의 인재양성을 목표로 Edu-Tech 기반 교육과정 운영

교육내용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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초등과정 교육내용을 안내드립니다.
구분 일정 초등과정 교육내용 상세
1주차
(13:00 ~ 17:00)
3.16(토) [Part1.게임코딩]
마인크래프트 코딩 배우기1
  • 마인크래프트 코딩이란?
  • 환경 구성
  • 기본사용법
2주차 3.30(토) [Part1.게임코딩]
마인크래프트 코딩 배우기2
  • 튜토리얼, 라이브러리 사용 방법
  • 명령어 사용하기
  • 멀티플레이 하기
3주차 4.13(토) [Part1.게임코딩]
마인크래프트 코딩 배우기3
  • 블록코딩의 이해
  • 좌표 사용하기
  • 변수 사용하기
  • 함수 사용하기
4주차 4.27(토) [Part1.게임코딩]
마인크래프트 코딩 배우기4
  • 에이전트 활용
  • 빌더 활용하기
  • 내가 만드는 마인크래프트 게임
5주차 5.11(토) [Part2.코딩] - 온라인
mBlock 코딩1
  • mBlock 이란?
  • 환경 구성
  • 기본사용법
6주차 5.25(토) [Part2.코딩] - 온라인
mBlock 코딩2
  • 스프라이트 사용하기
  • 캐릭터 이동
  • 변수와 함수
7주차 6.8(토) [Part2.코딩] - 온라인
mBlock 코딩3
  • mBlock 응용
  • mBlock 게임 만들기
8주차 6.22(토) [Part3.메타버스]
ZEP 메타버스 만들기1
  • 메타버스 이해하기
  • 다양한 메타버스 플랫폼
9주차 7.6(토) [Part3.메타버스]
ZEP 메타버스 만들기2
  • ZEP 탐험하기
  • ZEP 사용방법 및 환경설정
10주차 7.20(토) [Part3.메타버스]
ZEP 메타버스 만들기3
  • ZEP 디자인
  • ZEP 객체
11주차 8.3(토) [Part3.메타버스]
ZEP 메타버스 만들기4
  • 내가 만드는 메타버스
졸업식 8.17(토) 졸업식